HOME > Customer > 보도자료
> [데일리메디] 조영제 전문 센트럴메디컬서비스 'R&D' 강화 2012.10.31 Date : 2013.11.21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 :
 
조영제 전문 센트럴메디컬서비스 'R&D' 강화
충북 오송 연구소 마련, 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과 MOU 체결
2012.10.31 13:02 입력

조영제 전문 업체인 센트럴메디컬서비스가 충청북도 오송에 새로운 연구소를 마련하고, R&D 분야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센트럴메디컬서비스는 최근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과 관련 MOU를 체결했다.[사진]
 
 
양 측은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발전을 위한 공동협력 ▲첨단의료산업분야 및 의약바이오산업 분야의 공동연구 및 미래경쟁력 확보 ▲인적자원, 정보교류를 통한 전문인력 양성 및 연구장비 공동 활용 ▲글로벌 맞춤형의약품 GMP시설을 활용한 비임상 및 임상용 시료생산 지원 ▲세미나, 워크숍 등 기술정보 교류를 위한 학술대회 개최 등을 공조할 예정이다.
 


센트럴메디컬서비스 측은 보건의료 분야 정부 부처가 오송 인근으로 이주, 이번 MOU를 맺게 됐다. 시간적, 비용적 지출을 절감해 향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센트럴메디컬서비스 관계자는 “이미 국내 유수 제약사들이 다수 입점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내년 초 본격적인 연구소 개소를 목표로 착실하게 입점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1500평 규모의 연구소 마련을 통해 센트럴메디컬서비스는 향후 R&D 분야 역량 강화에 적극 임할 방침이다.

김민수기자 kms@dailymedi.com

 
 
리스트